본문 바로가기
멋진 음악과 사진/스타 남s&녀s

아놔 아사쿠라 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y 진02 2014. 8. 23.

아놔 아사쿠라 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컴터 정리할려다보니 별개 다 있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언제 또 스샷찍어서 컴터로 옮겼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일케 부지런한 놈이 아닌데....ㅡ3ㅡ;;;;




참 좋아하는 배우(?)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좃나 부끄러운 감정이 생기는건 뭘까?! ㅡ3ㅡ;;;;


참 이쁜데 말이야....


다른 배우들에 비해서 좀....


그래도 참 이쁘고 귀여운 스타일~^0^;;;;


나 졸라 십덕해 보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