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 음악과 사진/스타 남s&녀s

내 이상형 박선영 아나운서~~^0^

by 진02 2013. 8. 16.

내 이상형 박선영 아나운서~~^0^

 

악!!!!!!!!!!!!!!!!!

 

내 이상형 뽀뽀녀 박선영 아나운서의 이런 럽럽한 셀카가!!!!!

 

 ㅡ3ㅡㅋㅋㅋㅋㅋㅋ 

 

뉴스는 꼭 SBS 8시 본방을 보고 말테닷!!

 

ㅡ0ㅡ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사랑스러울 수가!!!

 

레알 귀요미~ㅋㅋㅋㅋ

 

 

 

 

 

가끔 머리까지 깡통인 청담동 28호들과 대화를 해야 할 때가 종종 있다.

 

물론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이 정치와 사회에 무관심해서 일지도...

 

하지만 정치와 사회에 무관심을 떠나 무식함을 돋보이고

 

연예인, 드라마 이야기에는 핏대를 세우며 열변을 토하는 청담동28호들 정말 싫다....

 

하지만 올바른 사고와 올바른 생각을 가진

 

박선영 아나운서!!!

 

그대는 진정한 미스코리아~^^;;;

 

 

 

 

 

 

SBS 8시 뉴스 화이팅!!!

 

박선영 아나운서 화이팅~!!!

김성준 아나운서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