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 음악과 사진/스타 남s&녀s

내 이상형인 뽀뽀녀 박선영 아나운서~

by 진02 2013. 8. 10.

내 이상형인 뽀뽀녀 박선영 아나운서~

 

 

 

 

정말 볼수록 매력이 있는 분이신듯~! ^^;;;;

 

별명이 뽀뽀녀였다니?! ㅋㅋㅋㅋㅋㅋ

 

매일 뉴스를 보면서도 몰랐는데....

 

네티즌은 정말 대단한듯 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래서 뽀뽀녀 박선영 화이팅~!

 

 

 

 

 

 

 

 

 

클로징 맨트에서 촌철살인을 날리시는 매력녀!

 

근데 김성준 아나운서는 요세 왜 안나오시지?!

 

휴가 가신건가....?

 

워낙 시대가 흉흉하니...ㅡ0ㅡ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