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추천 게임

트로피코5

by 진02 2017. 3. 2.

트로피코5


요새 며칠 푹~~빠져 있는 게임!!!

심시티+문명?!

나름 재미지게 무역도 하고 경영도 하는 올망졸망 이것저것 재미진 시뮬레이션 게임!!!

시뮬레이션게임 좋아라 하시는 분에게 심하게 추천~!!!!

^^;;;;;;;;;;;;;



자세한 설명은 나무위키!!!

링크 : https://namu.wiki/w/%ED%8A%B8%EB%A1%9C%ED%94%BC%EC%BD%94%205




공략에 대한 글을 쓸려고 하다가보니...

나무위키에 다 있는 듯 싶은데...

그래도 없거나 나만의 노하우를 공유(자랑이겠지?!)하고픈 마음에 글을 쓰려고 한다는....



그런데 일단 처음부터 난관인 것이....

스크린 샷은 어케 찍는 것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장;;;;

설마 프린트 스크린?!

그러면 어디에 저장이 되는것이냐?!


프린트 스크린>>그림판 붙여넣기...

이건가;;;;;

이러면 글쓰기 곤란한데!!!!;;;;;

귀차니즘이 몰려오거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