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추천 게임

League of Legends(리그오브레전드)

by 진02 2014. 10. 27.

아직 롤 초보지만...


그래도 열심히 욕먹으면서 즐기고 있는 게임~ㅋㅋㅋㅋㅋ


힐링은 소환사의 협곡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재미지고 깔끔함...


승부에 집착하는 좆고딩애들이 많아서 문제지만...ㅡㅡ;;;;

(입 더러운 새끼들 때문에 게임 할 맛이 가끔 뚝 떨어짐... 어딜가나 꼭 사소한 거에 목숨거는 이런 쓰레기들 꼭 있음!!ㅡㅡ;;;)


게임이 처음에는 단순해 보이지만 하면 할수록 복잡하고 잘 만들어진 명품 게임이라고 느껴짐...


컨트롤 맛 깔끔하고 킬댓 댐지도 명확해서....


물론 킬댓과 상관없이 어시스트나 겜을 유리하게 이끌어 나가는 플레이는 티 안 날 수 있지만


킬댓과 댐지 등은 명확하게 드러남!!


누가 잘 하는지 누가 못 하는지 확 티남~


대항해시대처럼 근거도 없이 혼자 잘한다고 환상에 빠져서 사는 병신들이나 


게임 밸런스 무너질 정도의 현질 아이템이 없다는...!!!





국내 게임을 규제하는 법률이 게임시장을 망가트리는게 아니고


게임도 재미없게 만들고 밸런스는 오직 현질로 유지할려고하는 병신 게임사가 더 큰 문제임!!!


롤은 나름 2년 전에 조금하다가 접었다가 


다시 2년만에 플레이를 해도 재미지게 즐길 수 있네!!!


오히려 유저들이 더 많아진듯?!ㅋㅋㅋㅋ





리그오브레전드 시네마틱 영상




ㅡㅡ;;;;


머냐 이게 시네마틱?! ㅡㅡ;;;


간단한 스토리라도 있는데...


이건 뭐 걍 계속 히어로들 끼리 싸우기만하네...ㅡ0ㅡ;;;


뭐냐고...



All League of Legends cinematic ( 2014 ) | HD



오~! 


사운드 좋고 그래픽 좋고~! ㅡ0ㅡ



League of Legends - Get Jinxed 1 Hour - [Original Video][HD]



롤할 때 즐겨 사용하는 케릭터 중 하나인 징크스 ㅋㅋㅋㅋㅋ


나름 어디든 가능한 케릭터~


정글에서 몹 잡기도 나름 수월~^0^





League of legends the movie season 1 fan made trailer


징크스와 쌍벽을 이루며 내 사랑을 받는 판테온 ^0^ㅋㅋㅋㅋ


이 케릭터는 스킬이나 생김새나 역시 영화"300"에서 느낄 수 있는 포스가 ㄷㄷㄷㄷㄷ


별루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나름 재미지고 좋음 ㅋㅋㅋㅋ


롤하면서 300 용사가 된 느낌이랄까?! ㅡ0ㅡㅋㅋㅋㅋㅋㅋㅋ



League of Legends Nidalee, Akali ve Katarina Kısa Film // LolDergi


흠....


이건 팬심이 너무한데....


포스팅이 시네마틱에서 끝낼려고 하다가...ㅡㅡ;;;


점점 갈수록 산으로 가는 느낌이네...


중국애들 열심히 만들었다....


나름 CG와 내용도 재미짐 ㅋㅋㅋㅋㅋ


그래도 이 영상에서 누구라고 콕 찍어서 말하지는 않지만...


한 명 빼고 나머지는....ㅠㅠㅠㅠ


칭찬할 걸 찾아봐야지...


그래!!! 몸매는 좋구나!!!ㅡㅡ;;;;

'게임 > 추천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앱] 삼국지 맹장전  (0) 2015.06.27
[블리자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Heroes of the Storm) 시네마틱 영상  (0) 2014.11.14
기대작 배틀필드4  (0) 2013.08.01
Battlefield 3 Machinima  (0) 2013.08.01
아노1404  (0) 2013.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