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웃 사&만&글&동

술집 사장의 패기?!ㅋㅋ

by 진02 2014. 8. 27.

술집 사장의 패기?!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 울집에 미성년자 투입시켜

나 엿먹인 이 18넘아

10일간 돈 좀 많이 벌었어?

부디 많이 벌었길 바래

내가 10개월간 힘들게 해줄게


'내가 저 똘아이를 잘못 건드렸구나'라는 생각 니 척추에 써줄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가격 할인이구나 ㅡ3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업정지 10일 먹은듯 ㅡ0ㅡ

"10일간 돈 좀 많이 벌었어?!" 이게 넘 웃겼음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