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웃 사&만&글&동

부자가 되면 부리고 싶은 사치는?!

by 진02 2014. 8. 27.

부자가 되면 부리고 싶은 사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자가 되면 부페가서 샐러드 한 접시를 먹고 집에 갈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 댓글로 좀 웃김 ㅋㅋㅋㅋㅋㅋ

은근 귀엽기는 함 ㅋㅋㅋㅋㅋ


1. 샌프란시스코에 별장을 사놓고 한번도 안가볼거야 ㅋㅋㅋㅋㅋㅋ

2. 난 요플레를 사서 뚜껑만 혀로 핥고 나머진 버릴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난 부자가 되면 쭈쭈바 꼭다리만 먹고 버릴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마트에서 카트 빌리고 동전 회수 안하고 주차장에 버리고 갈것임 ㅋㅋㅋㅋㅋ

5. 난 파리에 바게트빵을 사와서 남산 비둘기 줄거야 ㅡ3ㅡ;;;;;


만화도 웃기지만 댓글도 좀 많이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