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웃 사&만&글&동

받침 하나 뺏을 뿐인데...?!

by 진02 2015. 4. 2.






받침 하나 뺏을 뿐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사자성어를 모르면 재미 없을지도...)

공부 좀 해라 무식아!!!



한자는 생략...

전환하기 귀찮다!!!



인명재처

사람의 운명은 아내에게 달려 있다.


진인사대처명

최선을 다한 후 아내의 명령을 기다려라.


지성이면 감처

정섬을 다하면 아내도 감동한다.


처하태평

아내 밑에 있을 대 모든 것이 편하다.


사필귀처

중요한 결정은 결국 아내의 뜻에 따르게 된다.


고진처래

힘든 일을 끝내니 아내가 검사하러 온다.


개과처선

잘못을 고치고 아내의 처분을 기다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