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웃강

세바시 367회 학교 덕분에 인생 잘 살았다? @조승연 오리진보카 대표

by 진02 2014. 8. 21.

강추하는 강연~!


세바시 367회 학교 덕분에 인생 잘 살았다? @조승연 오리진보카 대표




안타깝게도 나이들어 '학교에서 배운 것 하나도 없다' 라고 말하는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 어떻게 하면 인생을 돌아보며 "학교 덕분에 인생 잘 살았다" 라고 하는 자녀, 학생을 키울 수 있을까요? 열쇠는 문화/인문학 입니다. 문화 culture 는 원래 밭을 가는 소리를 흉내낸 단어입니다. 마음의 밭을 갈지 않고는 지식의 꽃이 뿌리내릴 수 없습니다. 지식이 무성하게 자라 하나를 들으면 열을 깨우치게 하는 교육 방법론.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강추하는 강연~!




인문학 인문학 거리면서 정작 인문학이 뭐냐고 물으면 답을 못하는 사람들....

조승연 강사의 명쾌하고 시원시원한 강연을 들으면 정말 15분이란 시간이 아깝지 않을 정도다!

유학파답게 정저지와의 사고방식에 빠진 한국인에게 필요한 강연~!

진짜 세바시 애청자로써 손에 꼽는 명강연 중에 하나가 이 강연이 아닐까 싶다~!

예전에 다른 강연도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나중에 찾아서 추가해야지 ㅡ3ㅡ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