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BLO3/케릭터 스킬 설정

디아블로 야만용사/바바리안 스킬설정~

by 진02 2014. 10. 30.

디아블로 야만용사/바바리안 스킬설정~



디아블로 힘케릭~~


확장팩 나오기 전에는 참 인기 많았는데...


디아블로 접고 요즘 다시 시작한지 일주일 정도 됐지만...


아직도 야만용사(바바리안)으로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들이 은근 많더라는...ㅡ0ㅡ;;;;


뭐지 뭐지...?!


 



속칭 : Barbarian Hota


스킬 변경해서 보고 싶으면 >> http://us.battle.net/d3/en/calculator/barbarian#bZcRSP!ZbY!ZaZcbZ


http://us.battle.net/d3/en/calculator/barbarian#bZcRSP!ZbY!ZaZcbZ





기본적으로 위에 저 세팅할려면 렙이 54는 되야 한다. 


나는 위에 세팅으로 사용할 때 약간 변형을  줬다.


래코르 세트를 갖추면 3번 맹렬한 돌진을 할 때 좋지만...



 

래코르 세트 효과 


2 세트

활력 +500


4 세트

힘 +500


5 세트

맹렬한 돌진이 모든 룬의 효과 발휘




나는 오길드 세트와 불명왕 세트로 더블 세트를 맞추고 4번에 선조의 귀환을 넣어 사용하고 있다는...


좃나 병신 같이 고행5에서도 선조가 도움이 안되고 걍 녹는다...


피똥싸는 선조 필요 없어서 불멸왕 세트 +오길드 세트 조합 버림...ㅡㅡ;;;;

래코르 세트와 오길드세트+ 블랙손 세트로 조합함...


기본은 래코르 세트


오길드 세트


블랙손 세트로 마무리~!



블랙손 세트 효과 


2 세트 

활력 +250 

정예에게 주는 피해 10.0% 증가 


3 세트 

정예에게 받는 피해 10.0% 감소 

적에게서 얻는 금화 +25% 


4 세트 

신성모독자, 융해, 역병 유형의 피해에 면역

 




정예 스킬?!


신성모독자

화염속성

직경 5M의 마법진, 3000/0.5S의 데미지


융해

화염속성

범위 5M의지나간 길 불태움 DOT피해,1000/0.5S의 화염 피해 및 죽을 때 18M의 화염구 생성,

3초 후 폭발


역병
독 속성/독 저항 
정예 위치에 직경 10M의  역병 늪지대 생성 DOT피해,1000/0.5S의 피해,CD2초.
(늪지대를 벗어나도 1초 동안 피해를 받음, 캐릭터가 죽을 때 사라짐)
 






전설 보석 하나도 안 참...(버림받은 야만...ㅡㅡ;;;)

아무튼 그래도 대충 태양수호자(30%)+요르단(29%) +오길드(15%)+블랙손(10%) 기타 등등 정피가 84퍼 나옴...

정피 84% 극확41% 극피494% 그런데 왜 쓰레기로 느껴지는지...ㅡㅡ;;;

불멸왕에 빡쳐서 템만 맞춰 놓고 마부는 아직 안한 상태임...ㅠ3ㅠ;;;







오길드 세트 효과 

 

2 세트

원거리 공격으로 받는 피해 7.0% 감소

근접 공격으로 받는 피해 7.0% 감소


3 세트

정예에게 받는 피해 15.0% 감소

정예에게 주는 피해 15.0% 증가




불멸왕 세트 효과 

2 세트 
모든 원소 저항 +100 
최대 분노 +10 (야만용사 전용)

3 세트 
소모한 분노 1당 생명력 500 회복 (야만용사 전용) 
분노 생성량 2 증가 (야만용사 전용)

4 세트 
선조의 귀환이 소환된 선조가 죽을 때까지 유지됨




그럼 선조3마리와 기사까지해서 5명이서 돌아다니는... ㅡ3ㅡㅋㅋㅋㅋ


조금 위험 할 것 같으면 뒤로 빠져 있어도 이상한 애들(?)이 알아서 처리~~


부두술사여 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칭 : Barbarian Whirlwind


스킬 변경해서 보고 싶으면 >> http://eu.battle.net/d3/en/calculator/barbarian#ahkPRU!ZgY!YYacYZ


http://eu.battle.net/d3/en/calculator/barbarian#ahkPRU!ZgY!YYacYZ





기본적으로 위에 세팅을 맞출려면 레벨이 60은 되야 한다. 


여기서 자기가 원하는 스킬로 변경해서 써도 된다는....


아래는 내가 사용하는 짬뽕 바바리안 ㅡ3ㅡㅋㅋㅋㅋ







내 스킬트리의 기본 컨셉은...


모아주고 기절시킨 후 산사태 or 지진?! ㅡ3ㅡ;;;;


대지 세트가 있으면 엄청 좋다는!!!


예전에는 무한 소용돌이였는데...ㅡㅡ;;;;;;



대지 세트 효과


2 세트 

지진으로 적이 죽을 때마다 지진의 재사용 대기시간 2초 감소 


4 세트 

도약 공격을 사용 후, 착지하면 지진이 일어남

 



신발


루트 신발

:도약 공격을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되기 2초 안에 다시 한 번 시전할 수 있음

 



거대 허리띠(야만전용)


카시우스의 자긍심

고통 감내의 지속시간 4-6초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