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BLO3/케릭터 스킬 설정

디아블로 수도사 스킬설정~

by 진02 2014. 10. 30.

디아블로 수도사 스킬설정~



디아블로 민첩케릭~~


나름 괜찮은 케릭인데...


컨트롤 하는 맛이 바바에 비하면 별루라서...


오래하면 금방 질리는 단점과....


같은 민첩 케릭 중 악사에 너무 밀리고...


근접케릭인 바바와 성전사에 밀려서 이제는 별로 인기 없는 케릭으로 전락해 버린 수도사...


그래도 여전히 수도사를 좋아라 하는 분들도 많다는...ㅡ0ㅡㅋㅋㅋ


디아블로 접고 다시 시작하고 신발을 하나 먹었는데...ㅡㅡ;;


이름이 뭐드라 그 신비한 벗 2마리 나오게 하는건데!!!


그래서 수도사도 나름 좋음 ㅋㅋㅋㅋㅋ



디아블로3 수도사 전용 신발(추천)


신발


볼품 없는 장화

:신비한 벗으로 곁에서 싸우는 신비한 벗 두 명 소환

 



환영 장화보다 낫다고 생각하는 1인 ㅡ3ㅡ;;;;

신비한 벗 2마리가 주는 공격력 20%를 챙기는게 훨씬 낫지 않은가?! ㅡ0ㅡ;;;



속칭 : Monk RaimentPalm


스킬 변경해서 보고 싶으면 >>http://eu.battle.net/d3/en/calculator/monk#UdVfRS!UWSZ!.caZcZ


http://eu.battle.net/d3/en/calculator/monk#UdVfRS!UWSZ!.caZcZ 



대사원의 향불 + 잉걸불 외투가 있으면 1번의 폭발 장법 대신 빛의 파동(일파만파)를 사용하기를 추천!!!


※3번 내면의 악식처 대신 신비한 벗(불의 벗)을 사용하기를 추천!!!


※3번과 4번 스킬 바꾸는게 사용하기 편리하기는 함!^^



디아블로3 수도사 전용 세트아이템


인나 세트 효과(강추)


2 세트 

민첩 +250 

소모한 공력 1당 생명력 200 회복 (수도사 전용) 


3 세트 

초당 공력 회복량 2.00 증가 (수도사 전용) 

휘몰이의 공력 소모량 70 감소 (수도사 전용) 


4 세트

4가지 진언의 기본 효과 습득

 



기본적으로 위에 저 세팅할려면 레벨이 만렙인 70이 되야 한다. 


나는 위에 세팅으로 사용할 때 약간 변형을 줬다.

근데 데미지는 영 별로라는....ㅡㅡ;;;

수도의 장점인 몰이사냥도 별로고...

그렇다고 댐지라도 잘들어가면 좋은데....

이건 영....해탈 아니면 힘을 못 쓰는....


아이템 세팅을 원숭이왕 세트+인나 세트(3세트효과)+잉걸불+볼품없는 장화로 세팅 완료!!!


잉걸불을 사용할지 아니면 인나 세트 가슴방어구를 착용하기 4세트 효과를 착용할지 고민 중?! ㅡ3ㅡ;;;






내 스킬 설정은 맞는데...

내가 세팅한 룬이 맞나 모르겠는데...

몇 개가 약간 헷갈린다는...ㅡㅡ;

마우스 왼쪽 클릭하고 2번, 4번...

6개 중에 3개면 절반이 헷갈리네..........ㅡ3ㅡ;;;

아이템은 오길드 세트와 블랜손 세트를 입고 있나...?!

신발은 신비한 벗 2마리 부르는 거~! ㅋㅋㅋㅋㅋ

요거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도사가 신을 만한 신발 중에 아마 이게 최고일 듯 ㅋㅋㅋ


일천 폭풍 세트와 갸나 나 카슈 투구를 사용할 때, 좋은 세팅인데...


일탈을 사용하지 않고 번개 세팅이 아니면 그닥 별루라는....ㅡㅡ




디아블로3 수도사 전용 투구(추천)


투구


갸나 나 카슈

:반달차기가 적중하면 무기 공격력의 525-700%만큼 화염 피해를 주는 화염구를 발사하여 10미터 안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줌


광기의 돌

칠면 공격으로 폭발 장법 효과 활성화

 


 

일천폭풍 세트 효과


2 세트 

민첩 +500 


4 세트 

번개 기술로 주는 피해 15% 증가 


6 세트 

진격타를 사용한 후 근처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3000%만큼 피해를 주는 빛을 발산




디아블로3 수도사 전용 무기(추천)


무기


아즈투라스크의 주먹

폭발 장법으로 죽은 적이 폭발하며 주는 피해 75-100% 증가


복수의 바람

휘몰이의 최대 중첩 3회 증가

 



하나 더 일명 손오공 세트인데...


이건 영...ㅡㅡ;;;;

개인적으로 비추...

몇개 안 되는 세트인데 나오기는 또 겁나 잘 나옴...

거의 잡템 수준...ㅡㅡ;;;


어떤 사람이 댓글에 광분을 했음...ㅡㅡ;;;

분명 위에 "개인적"이라고 하였음에도...

요즘은 난독이 필수인가...ㅡㅡ;;;;


10시간?! 수도사를 제일 안하기는 했드라...

그래도 55시간은 넘든데?!ㅋㅋㅋㅋㅋㅋ



댓글에 광분한 사람이 손오공 세트 겁나게 좋다함!!!

공속 덕후들아!!!

수도사 케릭터 애용해달라고함...



 

원숭이 왕 세트


2 세트 

봉을 장비하면, 모든 공격력 20% 증가 


4 세트 

공력 75를 소모하면 근처의 적들을 도발하고, 

폭발하여 무기 공격력의 3500%만큼 신성 피해를 주는 미끼를 소환



디아블로3 수도사 전용 대봉(추천)


비룡

공격 시 일정 확률로 공격 속도 두 배 증가


 대사원의 향불

빛의 파동의 공력 소모량 40-50% 감소


추천 스킬트리 : 대사원의 향불 + 잉걸불 외투 입으면 빛의 파동을 거의 무한 시전함!!!

스킬 시전 : 휘몰이>>용오름>>빛의파동>>용오름, 빛의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