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그냥 끄적끄적

담배 금연 포스터

by 진02 2017. 3. 4.

담배 금연 포스터....




이제 우리나라 담배에도 금연 포스터가...

뜨~~~악!!!

살벌하다...

그래서 피우라는 거야 말라는 거야?!

하지만 애연가로써 솔직히 끊기 정말 어렵다...

담배 하나 자유롭게 피기에는 이 나라 정말 힘들다...

그렇다고 흡연시설 찾는 것도 일이고;;;









금연 포스터 할려면 정말 다른 나라 담배처럼 더 살벌하게 하든지!!!

왼쪽 몽고담배

중간 태국담배

오른쪽 한국담배

딱봐도 제일 약하다...

저 살벌한 사진이 앞뒤로 있는 것에 비해;;;;










그렇다고 어떻게 담뱃값을 한 번에 2천원을 쳐 올리냐?!

담배가 흉년인거여?! 

아니자나!!!

세금이자나???

이 정신나간 여자다...

이 여자가 댓통령이 되고 이리 만들었다...


너 때문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배를 끊게 만들려면 금연포스터를 이딴 식으로 만들어야 해!!!!!

저 미친여자를 이용해야 해!!!

그럼 재수없고 밥맛 떨어져서 끊겠지...ㅡㅡ;;;;

흡연율 좀 줄겠지요~~ㅋㅋㅋㅋ








한 동안 담뱃값 오른 것에 

깊은 빡침을 느꼈는데...

이게 또 무뎌진다는거...

그래도 국산은 안 핀다!!!


담뱃값 올랐을 때...

국산은 아무것도 바뀐 것이 없이 2천원이 쳐 올랐는데...

던힐이나 카멜 같은 경우는

최소한 디자인이라도 바꾸고 가격을 올렸다는거...

이게 국민을 호갱으로 보지 않는 이상 가능하냐?!

개또라이 정부...




금연하고자 한 동안 인터넷에서 

자극적인 사진으로 모았던

국내외 포스터들...


자극적이고 보기에 비위가 상할 수 있습니다!!!

보기 싫으신 분은 밑으로 내리지 마세요!!!







'일상 > 그냥 끄적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부 잘하는 법  (0) 2020.02.11
많이 보고 싶었던 사람인데...  (0) 2017.12.23
헬스 중!!!  (0) 2017.03.02
가장 애정을 들이는 3자 광폭항...  (0) 2017.03.02
애플달팽이!!!  (0) 2017.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