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항해시대 온라인 - 접음/일상

나도 복귀해서 대회나 만들어볼까?!

by 진02 2013. 8. 1.

 

 

나도 복귀해서 대회나 만들어볼까?!

 

제1회 이터니티배 폴섭 최강자전?!

제5회 폴라섭 길드 최강전?!

 

뭐 둘다 장단은 있지만 중요한거는 내가 없다는거~!ㅋㅋㅋㅋㅋ

 

암튼 둘다 일장일단이 있지만 나름 불평불만도 있다는....

그래서 내가 두대회를 짬봉 및 수정해서 완전 무규칙 로얄럼블로 대회를 만들어 보겠다!!

 

제1회 몬테수마배 무규칙 로얄 럼블!!!

(가장 중요한 건 역시 몬테수마배!!ㅋㅋㅋㅋㅋ)

(내 이름이 빠지면 이건 쓰레기대회야ㅋㅋㅋㅋ)

이런 컨텐츠를 한번 만들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멍청이들말고 내가 만들면 불평불만 없을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어디서 꼬투리잡고 시비걸고 뒷담화까는 쒸팔새끼들 있을려나?!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폴섭 최강또라이 "몬테수마"입니다.

이번에 군인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이벤트 내용은 1:1 로얄 럼블로 최강자를 가립니다.

예선전 없이 바로 로얄 럼블에 들어갑니다.

오직 단 한명 "1등"만 상금이 있습니다.

 

명예와 부를 차지 하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당장 냉큼 빨리 신청하세요~

졸라 서두르세요! 곧 마감됩니다!

신청 접수, 날짜와 대진표는 추후 내가 복귀하는 날 공개, 진행할 예정입니다.

(복귀 안하면 이런 대회는 없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중요한 거는 다시 대항깔기가 졸라 귀찮다는 거!!! ㅡ3ㅡㅋㅋㅋ)

 

※후원 대환영~!

(후원금은 제가 잘 쓰겠습니닼ㅋㅋㅋㅋㅋ)

 

 

 

 

 

 

 

 

☆THE FIRST DHO 2013

ROYAL RUMBLE

- THE PROMOTER IS MONTEZUMA -

 

Just Only One!

You Can Do It!

Don't Be Afraid!! Why Not?!

Why Do You Think About It?! 

 

☆ 30 MAN ROYAL RUMBLE

 

- DIVIDE STRONGEST NAVY -

 

Just Try! Going On! Try~~~Guy!

Come On~ Guy!

Don't Be Hesitant!

Waiting For You!

Why Don't You Push Your Fuck?!

 

 

◈NO FIXED RULES

 

NO FIXED LIMIT

 

 

 

<<CHAMPIONSHIP PRIZE MONEY>>

 

ONLY FINAL WINNER - THREE BILLION!

 

 

DO YOU WANT FAME?!

 

DO YOU WANT MONEY?!

 

Come On~MONKEY!! Your Money!!

 

COME ON AND TAKE IT!!

 

 

 

 

 

 

 

 

1회 "몬테수마"배 폴섭 로얄 럼블!!!

 

 

1. 참가자격 - 폴라리스 서버의 모든 유저 중 선착순 30명 

 

2. 참가비 - 수표 1억 (외상 안됌!)

                (불참시 절대 환불불가!)

 

3. 선박 - 모든 선박 허용, 풀내구도 가능 

 

4. 허용 포 종류 및 철판 - 포 및 철판제한 없음 (강포 포함!)

 

5. 기타사항 - 부관가능, 해군요청가능, 갑판가능, 약서가능

(원군불가 원군참여시 패배)  

※단판 승부임.

(패배하고 아쉬움이 남더라도 다음 대회를 기약하시길!)

 

6. 규칙 - 퇴각시 패배, 불참시 참여불가, 경기진행방해 패배

 

7. 추가규칙 - 경기 중 대화 및 욕설가능 (단, 시간끌기 불가!)

 

8. 위 사항 위반시 자동실격 처리됩니다.       

 

 

 

 

 

<< 경기 진행방식 >>

 

 전날 미리 주사위로 높낮으로 편을 가르다.

그리고 최낮 선수 한명과 최높 선수 한명이 1;1을 한다.

만약 패한쪽에서 다른 한명이 나온다.

 

(최낮이 이기고 최높이 패하면 높편에서 다음 높은 수였던 사람이 선수로 출전하여 최낮과 경기 진행)

이긴 사람은 화장실도 못감! 계속해서 경기해야함!

이긴 사람은 죽을 때까지 휴식은 없음! 절대 없음!

이게 바로 로얄덤블임!

화잘실가고 담배피고 싶으면 죽으면 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 15에서 한쪽이 전멸일 경우 남은 편에서 다시 높낮으로 1;1을 진행한다.

즉 복불복도 있다.

처음부터 다 죽이던지 아니면 운 좋게 지친 상대방을 이겨서 우승할 수도 있다.

 

 

 

'대항해시대 온라인 - 접음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컴터 정리하다 발견2ㅋㅋㅋㅋ  (0) 2014.08.23
컴터 정리하다 발견1ㅋㅋㅋㅋ  (0) 2014.08.23
그 동안 즐거웠어요~  (0) 2013.07.16
길전?!  (0) 2013.06.11
천만빵하자고용~  (0) 2013.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