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항해시대 온라인 - 접음/일상

3+부관 : 1 승~~~

by 진02 2013. 5. 23.

 

2세로 모전하고 복귀 중 빨간 거북이가 보여서 강습 ㅡ3ㅡ;;;;

 

젠장 함정이였어 ㅠ3ㅠ;;;;;;;;;;;

 

철종이 없어서 무참히 2세 썰려서 옻각궁 털림.........ㅜㅜ

 

본케로 접해서 복슈복슈~~~~

 

흐흐흐흐흐흐흐

 

강포여서 어쩔 수 없이 제독만 킬 ㅡ3ㅡ;;;

 

어차피 제독만 염색이니~~~~~~

 

너무 아퍼 ㅡ3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에 안나온 숨어있는 1인을 찾아보셈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