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등급 옵션은 아직 없어서 못 해봤습니다.
막상 하고 보니까 탐구 할 것이 별로 없네요.

몇몇 내용을 추가 했습니다. 추가한 내용은 보라색 글자 표시했습니다.

0. 모든 보석의 속성피해는 아이템의 속성피해증가%의 효과를 받습니다.
0. 추종자는 모든 보석을 사용할 수도, 효과를 받지도 못합니다.

1. 적중 시 15%의 확률에 적중계수가 적용됩니다.
2. 극대화가 발동할 수 있습니다.
3. 소환수로 발동하지 않습니다.


1. 매초 600%씩, 3초간 1800%입니다.
2. 0.2초씩 3초간 15회 타격합니다.
3. 적중계수가 적용 됩니다.
4. 극대화가 발동할 수 있습니다.
5. 소환수로 발동하지 않습니다.
6. 타격하는 번개 줄기의 개수 제한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적이 100마리 일 때, 모든 적을 타격하는 것이 아닙니다.)


1. 적중 시 무조건 발동합니다.
2. 극대화가 발동하지 않지만, 극대화의 비율만큼 증가한 평균데미지가 들어갑니다.
3. 소환수로 발동하지 않습니다.
4. 독 피해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5. 25등급 피해10%는 스킬피해와 합연산이며, 여러명 사용시 중첩 됩니다.


1. 극대화 시 무조건 발동합니다.
2. 극대화가 발동하지 않지만, 극대화의 비율만큼 증가한 평균데미지가 들어갑니다.
3. 소환수로 발동합니다.
4. 츨혈 피해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1. 중첩 시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최대 중첩 유지 가능)
2. 아이템에 붙는 스킬 피해와 합연산 입니다.


1. 소환수로 처치 시에도 발동합니다.
2. 파티원이 처치 시에도 발동합니다.
3. 아이템에 붙는 스킬 피해와 합연산 입니다.


1. 속성 피해와 합연산 입니다.


1. 아이템에 붙는 스킬 피해와 합연산 입니다.


1. 단독 연산입니다.
2. 슬로우, 기절, 공포 피라냐 회오리 모두 적용됩니다. (혼란, 실명은 안됩니다.)
3. 제어 효과가 있는 공격기술의 첫타격도 적용을 받습니다.
4. 소환수도 적용 받습니다.

1. 적중계수가 적용됩니다.
2. 중첩 시 지속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최대 중첩 유지 가능)
3. 소환수로 발동하지 않습니다.


1. 단독 연산 입니다.
2. 소환수도 적용 됩니다. 단, 소환수와 적의 거리로 계산됩니다. (무조건 공격하는 주체와 적의 거리입니다.)
3. 도트스킬의 경우, 멀리서 걸어 놓고 가까이 이동하면 실시간으로 효과가 작아집니다.
(※2번 풀어서 설명하겠습니다. 소환수를 몬스터와 붙여놓고, 본체는 몬스터를 멀리서 타격하면 공격력이 20% 증가되어 그것은 소환수의 공격력 증가로 이어진다고 생각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공격력%증가는 버프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본체의 공격력이 상승하지는 않습니다. 단지, 그 공격에 증가된 데미지가 묻어날 뿐입니다. 따라서, 소환수가 공격할 때에는 무조건 소환수와 적의 거리. 본체가 공격할 때에는 본체와 적의 거리에 따라 증가%가 적용됩니다.)


1. 고블린방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모든 몬스터에서 발동 합니다.
3. 대균열에서 발동합니다.  → (패치)대균열에서 발동하지 않습니다.
4. 소환수 및 파티원이 처치 시 발동하지 않습니다. → (패치)소환수 처치 시에는 발동 합니다.
5. 일반몬스터 1마리를 잡고 금화 폭발이 발동한 모습입니다.


보석 등급 업당 수치 증가는 여기에 나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