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웃강

세상을 바꾸는 시간 - 김창옥 교수

by 진02 2013. 8. 7.

세상을 바꾸는 시간 - 김창옥 교수

 

열정, 권태, 그리고 성숙

 

 

 

세바시라고 나름 유명한데 재미도 있고 감동도 받는 시간이 되시길 바래요~^^;;

 

 

 

이 분은 재미도 있지만 그만큼의 감동을 주는 명강의라고 생각이드네요.

 

그래서 점점 이분의 팬이 되어버린~!^^;;;;

 

이미 다 봤지만 공유하기 위해서 다시 올려보네요~^^;;;;

 

저는 이런 스탠드 블랙 코미디를 정말 좋아해서...ㅡ0ㅡ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