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항해시대 온라인 - 접음/일상

유해길드는 사랑이 최고다!!!

by 진02 2013. 5. 21.

리습 앞에 염색이라고는 사랑길드뿐이네!!!

 

역시 사랑길드가 최고인듯!!!

 

사랑 못한다고 ㅈㄹ하는 애들 보이는데....

 

그래도 다른 쪼렙 찌질이 유해길드들보다 낫다!!!!!!!!!!

 

근데 포질은 그닥인듯 ㅠ3ㅠ;;;;;

 

내가 너무 잘하나 ㅡ3ㅡㅋㅋㅋㅋ

 

 

페라리님이랑 1;1 후에 "저도요" 이러길래 걸었더니....

 

"?" 이럼.... ㅡ3ㅡ;;;;

 

순간 잘못 걸었구나....ㅡ0ㅡ;;;;;;

 

근데 뭐 염색하구 댕기면 용돈은 줘야징 ㅡ3ㅡㅋㅋㅋㅋㅋ

 

순삭 후 용돈 강탈 ㅡ3ㅡ;;;;;;;;;;;;;;;

 

그래도 난 악의적으로 재탕은 안함 ㅡ3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