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항해시대 온라인 - 접음/일상

바사 잡기 ㅡ0ㅡㅋㅋㅋ

by 진02 2013. 2. 17.

바사 잡기 ㅡ3ㅡ;;;;

처음에 먼저 건거는 바사임~!

암튼 너무 웃겨서 스샷을 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섭분인데....

자기네 섭 휑하다고......

 

뭐 대항 자체가......

유저 다 놓치구 이제와서.......

뭐 같지도 않은 육상전 만들어놔서....

 

던전에 남만에....

먼 해상게임이 바다에 사람이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겜 밸런스 망가진 이유~!

해전 할필요가 없다!

현질해서 장비빨과 캐시배로 무장해도 이기는데 겜이 재미가 있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