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BLO3/자료실

로스봇 실행 에러 관련(언어설정-핏빛파편 무한삽질)

by 진02 2016. 3. 9.

로스봇 실행 에러 관련



로스봇 1.1a를 잘 이용해서 수도를 키우고 있는데...


신버전(2.0대) 나온거는 이미 알고 있었지만 깔기 귀찮고 에러도 많다고 해서 걍 1.1a 썼다는...


그런데!!!


컴터 껐다가 다시 디아키고 봇 돌릴려고 보니!!!


두둥!!!


your version of Diablo III is 2.4.0.36090 and RoS-BoT is compatible with version 2.4.0.35616


해석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쉽게 말해서 로스봇 버전이 딸리니 업글하란 소리!!! 


그래서 드디어 처음으로 2.0버전대에 입성했다!!!


처음으로 2.0대인 2.01c 버전을 이용하다가 급당황!!! ㅡㅡ;;;


일단 인터페이스부터 새로워 새로워~~~~


뭐 잡솔은 귀찮고 피곤하니 여기까지===================================================================================================================================================================================









diablo cmdline Argument?! (붙여서 씌여 있지만 일단 띄어서 보자)


딱 봤을 때는 무슨 의미의 단어인지 모르겠으나...


대충 봇 한 바퀴 돌아가는 꼬라지를 보아하니...


처음에 실행 할 디아에 관한 것 같다.


대충 입력값은 -locale koKR로 하면 된다.




잘 돌아가나 싶다가 카달라인가 암튼 갸한테 가서 핏빛파편 겜블을 하는 과정에서 무한반복...ㅡㅡ;;;;


허공에 삽질하다 튕김 현상...?!


이런거 정말 싫어 한다!!!







일단 로스봇에서 발생하는 이런 증상이나 기본적인 에러는 언어를 영어로 바꿔주면 자동 해결된다. 


다른 방법은 찾기도 귀찮데쓰....ㅡ3ㅡ;;;;





암튼!!!!


로스봇을 중단시키고 언어 설정을 바꾸려고 해도 언어 자체가 없다!!! ㅡㅡ;;;


그럼 처음에 입력한 diablo cmdline Argument의 입력값을 바꿔주면 된다.


뭐로?! 영어로!!!


대충 입력값은 -locale enUS로 해주면 해결된다.


일단 언어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디아블로3를 새로 다시 깔아주는 즐거운 작업(?)이 필요하다. 단순히 입력값만 -locale enUS로 바꾼다고 언어가 한국어에서 영어로 변경되지 않는다!!!



배틀넷에서 서버를 바꾸지 않는 한...


그냥 저거는 서버가 아닌 언어를 설정해주는 문구인 듯 싶다. 


나도 궁금해서 자세하게 찾아보고 포스팅하고 싶지만 피곤데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기타 기초적인 에러는 설명서만 잘 읽어보면 해결 가능할 듯!!!


설명서 링크 : https://www.ros-bot.com/forums/hangugeo-poreom/roseubos-sayong-seolmyeongseo-seolci-seoljeong-ereohaegyeoltib-keoseute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