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 음악과 사진/MOVIE&MUSIC&OST

듣기 좋은 옛날 노래 3곡 추천~!^^;;;

by 진02 2015. 7. 15.

듣기 좋은 옛날 노래 3곡 추천~!^^;;;




유튜브로 추억의 발라드 명곡듣다가 가사가 너무 좋아서...

푹 빠지게 된 옛날 노래 3곡!!!

잔잔한 멜로디에 가사도 좋고...

좀 슬프긴 하다는~ㅠㅠ;;;;

가사에 너무 감정이입이 돼서 그런가...;;;;





벗님들(이치현) - 사랑의 슬픔 (1986年)





- 사랑의 슬픔 가사 -



하늘엔 흰 눈이 내리고 거리에는 오가는 사람들
무슨 생각에 걸어 왔는지 알 수 없어요

달리는 창가에 흐르는 눈꽃처럼 허무한 사랑에
눈을 감으면 그대 생각에 가슴이 시려워요

아~ 속삭이듯 다가와 나를 사랑한다고
아~ 헤어지며 하는 말 나를 잊으라고

거리에 흰 눈이 쌓이고 내 가슴엔 사랑의 슬픔이
피어나지 못할 눈꽃이 되어 빈 가슴을 적시네

아~ 속삭이듯 다가와 나를 사랑한다고
아~ 헤어지며 하는 말 나를 잊으라고

거리에 흰 눈이 쌓이고 내가슴엔 사랑의 슬픔이
그대 가슴 안에 흩어져 버린 눈꽃이 되었나요






권진경 강변연가




- 강변연가 가사 -


그대 나를 멀리 떠나 가신대도
그대 못잊어
가슴 속에 남아 있는 미련때문에
내가 우는데
사랑한다 말을 해야
행복하다고 느끼시나요
말못하는 내 마음은
이슬비처럼 눈물 흘려요

내 마음 속 깊은 곳에
안타까운 사랑만 있네

그대 나를 사랑했다 생각한다면
아무 말 없이
나의 눈에 젖어 있는
이 눈물을 닦아주세요






배따라기 -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가사 -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나는요 비가 오면 추억 속에 잠겨요

그댄 바람 소리를 무척 좋아하나요

나는요 바람 불면 바람 속을 걸어요

외로운 내 가슴에 나 몰래 다가와

사랑을 심어놓고 떠나간 그 사람을

나는요 정말 미워하지 않아요

그댄 낙엽지면 무슨 생각하나요

나는요 둘이 걷던 솔밭길 홀로 걸어요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나는요 비가 오면 추억 속에 잠겨요

외로운 내 가슴에 나 몰래 다가와

사랑을 심어놓고 날아간 그 사람을

나는요 정말 미워하지 않아요

그댄 낙엽지면 무슨 생각하나요

나는요 둘이 걷던 솔밭길 홀로 걸어요

솔밭길 홀로 걸어요 솔밭길 홀로 걸어요




양현경 통기타 라이브 34곡 

내가 제일 좋아라 하던 비몽이 양현경씨 노래였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