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BLO3/케릭터

정복자 레벨 600달성 기념 스샷~!

by 진02 2014. 11. 28.

정복자 레벨 600달성 기념 스샷~!



아이템 맞출려고 이것저것 케릭터 돌리다보니...


나도 정복자 레벨이 벌써 600이네...ㅡㅡ;;;;;


주로 플레이하는 애들이 편중되서....


마법사,악사,성기사 위주로 하고...


나머지 애들은 거의 안 하는데...


아이템도 지능, 민첩, 힘이라 남는거는 걍 나머지애들한테 주는 거의 창고화된 녀석들...


불새+탈라샤+용광로+화홥(or 요르단)+왕실 세팅완료...

근데 뭔가 마음에 안듬...ㅠㅠ


불새세트가 은근 반짝반짝 불들어와서 예쁨 ㅡ3ㅡㅋㅋㅋㅋ

흰색이 고급스러워서 좋아했는데...

걍 레드로 싹다 바꿈...레드가 심연의 염료인가?!


악사 교복화 된 습격자세트 착용하고 약간 튜닝한 겉모습...

습격자+다네타세트+환영장갑+라쿠니+왕실+화합(or 요르단)으로 세팅완료...

거의 다 맞춘듯하지만 절멸하고 손목에 라쿠니 좋은 것 좀 있었으면...ㅠㅠ

역시 사람 욕심은 끝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절멸은 존재하기는 하는지...

다른 사람들은 다 차고 있드만...ㅡㅡ^




용광로만 있으면...ㅡㅡ;;;;

아크칸 세트+라쿠니+마수+결사대+앙금+왕실+화합(or 요르단)으로 세팅완료

세팅은 나름 마음에 드는데 방어와 모든 저항이 너무 낮은듯해 ㅠㅠㅠㅠㅠㅠ

아이템 싹 다시 세팅 중...ㅠㅠㅠㅠ


아크칸이 은근 불들어와서 예쁨~ㅋㅋㅋㅋ



주렁주렁 부두술사...ㅡㅡ;;;;

주니마사세트+테스커테오+제람으로 소환수 위주 세팅...

그런데... 우상족이 애매함...ㅠㅠㅠ

나중에 가면 우상족 그냥 녹아남...ㅡㅡ;;;


패치는 소환수가 세지는 듯하지만 소환수만 믿기에는 갈수록 힘들어짐...ㅡㅡ;;;

역시 혼령부두나 비취부두가 갑인가...?!


그리고 역시 쿠크리 존재하니...?!ㅡㅡ;;;

케릭터 플레이 시간에 비해 너무 큰 욕심이냐...?!




걍 탱커가 되버린 야만...

솔플을 즐기는 나한테는 별로라는....

불멸세트 입고 난이도 높은데서 해보니...

선조가 병신이 되서 녹아버리기에....

다시 버리고 템 세팅하다 빡쳐서 던져버려진 케릭....



이건....

화염 수도사인데...

플레이를 거의 안하기에 세팅이...ㅡㅡ;;;;